|
2026-06-25 17:52
조회: 56
추천: 0
카데나윙빠따 샷브클 나봄 순으로 세다고 하던데..
왜 보스칠때는 반대로 쓰게되는 걸까요.. 샷건은 시전시간이 길어서 간보고 써야되고.. 윙빠따도 빠따도중에 패턴나오면 피하다가 윙이 저멀리 가있어서 유독 간보게 되네요. 에르다 노바는 어떤스킬이랑 같이쓰는게 좋을까요..? 평타에 붙여 쓰나요?
EXP
1,912
(56%)
/ 2,001
|
밤밤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