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빠따 샷브클 나봄 순으로 세다고 하던데..
왜 보스칠때는 반대로 쓰게되는 걸까요..

샷건은 시전시간이 길어서 간보고 써야되고..
윙빠따도 빠따도중에 패턴나오면 피하다가 윙이 저멀리 가있어서 유독 간보게 되네요.

에르다 노바는 어떤스킬이랑 같이쓰는게 좋을까요..? 평타에 붙여 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