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어 헥사코어 올리는 순서를 그냥 환산 주스탯 보고 올리면 될까요? 아니면 암살이랑 메익 먼저 올리는게 효율이 더 좋나요? 

 루미너스 같은 직업도 환산에 나온 순서대로 올리는것보다 트노바 먼저 29렙까지였나 찍는게 효율이 더 좋다고 알고있어서요. 혹시 섀도어도 환산에 나온 순서가 아니라 암살이랑 메익 먼저 일정 레벨까지 올리는게 보스에서 실전 효율은 더 좋게 나오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