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챌섭에 호영으로 복귀한 유저입니다.
호영은 영메를 어떻게 배우는지랑 괴이봉인이라는 스킬이 아직도 있는지 있다면 스토리 다 깨면 주는게 아직도 똑같은지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