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배율이 150퍼 정도입니다
여명 때 딜 어찌들하시나요...?
2번째 준극이 밀리는데 그냥 안하고 극딜만 날리는게 좋을까요..?
잘치면 피 5퍼 못치면 20퍼 남아요 7시간째 트라이중입니다
사람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