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17
조회: 101
추천: 0
스틸모드 잘 안쓰는 이유가 있나요?방금 검솔하면서 처음써봤는데 3페부터 스틸모드 키고 해보니까 훨씬 좋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윗러쉬 캔도 꽤 자연스럽게 되고있는데 빠른건 스틸모드가 더 빠른거같아요 기분 탓인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