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45
조회: 114
추천: 0
이번 챌섭 유입 카린이인데 노세노세 연모 156퍼가 뜨는데 진짜 벽느껴져서 못하겠어요 어떡하죠
하드 진힐라는 221퍼로 그래도 한 8~9분 남기고 깼는데 아직 카데나 1주일차라 못잡는게 정상이겠죠 ? 스킬쓰고 체이스쓴다음 눕는건 알겠는데 체이스를 윗체로 하는거 맞죠 ? 지금까지 윗체로 계속 습관들여놓긴했는데 윗체후 숙이는게 좀 안익숙해서 그런지 어렵더라구여 밑에 제 키세팅도 올려놨는데 지금이라도 바꿔야할지 하 진짜 미치겠네요 진득하게 본캐로 키우고싶은데 오른쪽 위에 스킬을 넣자니 방향키 움직이는게 힘들거같고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너무 고민입니다 ![]()
EXP
1,658
(28%)
/ 1,801
|

P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