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52
조회: 147
추천: 0
호영 플레이 피드백 해주실 선배님들을 구합니다!!https://youtu.be/K6wYAvAwDKQ
이지 대적자 플레이영상을 가져와봤어요 영상 배율은 114% 마지막 오리진극딜 거의 대부분 남았고 게이지 좀 까이는 실수 줄이면 108%까진 가능할까? 싶은데 이 이상이 도통 감이 안오네요... 크오솔을 1%라구 생각해도 아직 부족한게 많은것같은데 딜하는 방식에서 개선해야할점이 궁금합니다!! 하드 메이린을 대비해서 100% 가까이 치는 실력이 되고싶어요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