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17
조회: 231
추천: 0
어떤표에 조각 2000개급에서 효율 높다고나오던데체급도 중위권정돈 가는거같고...
근데 왜이리 배율이랑 괴리가 심한거임!!! 아 물론 아직 조각900개긴함...;;; 그래도그렇지 이렇게 차이가날정돈가싶음 ㅠㅠ
EXP
4,778
(94%)
/ 4,801
|
렌아가입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