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챌섭에서 나로 본캐로 육성중이고 지금 헥환 6.1정도인데 나로가 쿨뚝이 꼭 필요할까요? 스텟뚝 쓰고있는데 팟격에선 2초가 인권이라 그래서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