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50
조회: 113
추천: 0
나로 고수님들한테 질문지금 챌섭에서 나로 본캐로 육성중이고 지금 헥환 6.1정도인데 나로가 쿨뚝이 꼭 필요할까요? 스텟뚝 쓰고있는데 팟격에선 2초가 인권이라 그래서 고민입니다
EXP
410
(10%)
/ 501
|
포어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