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입장하자마자 오리진 극딜

텤다 헤카테 감응 바인드 - 오리진 바인드 - 에르다 노바 바인드 - 제네 무적

이렇게 쭉 프리딜 하는데, 다음 극딜 타이밍을
에르다 노바 쿨 돌때까지 기다려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첫 오리진 극딜을 잘못 돌리고 있는건가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