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못하겠음.. 나름 피지컬 되는데
2년전까지 롤 다이아 ,  겟엠 500등, fps 에펙 플레
그냥저냥 하다가
딱 윌부터 보스 패턴 보고피하는거 중요해지고 부터 너무 빡세짐
러쉬 함부로 쓰면 안되는거같고..

사실 캔슬도 잘못하겠음 극딜때는 바인드걸고하니까 여유갖고하는데 평딜때는 스킬쿨보랴 패턴보랴 캔슬 삑도 너무 잘나고
이렇게 스트레스받는 직업일쥴이야.. 너무꺽일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