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24
조회: 89
추천: 0
늙어서 칼리 못하겠음그냥 못하겠음.. 나름 피지컬 되는데
2년전까지 롤 다이아 , 겟엠 500등, fps 에펙 플레 그냥저냥 하다가 딱 윌부터 보스 패턴 보고피하는거 중요해지고 부터 너무 빡세짐 러쉬 함부로 쓰면 안되는거같고.. 사실 캔슬도 잘못하겠음 극딜때는 바인드걸고하니까 여유갖고하는데 평딜때는 스킬쿨보랴 패턴보랴 캔슬 삑도 너무 잘나고 이렇게 스트레스받는 직업일쥴이야.. 너무꺽일거같아요
EXP
9,508
(63%)
/ 9,801
|
시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