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34
조회: 68
추천: 0
섀도어 보조 시세 질문점요이번달 안에 검마 솔격하려고 보조 샀는데
슬래싱 섀도우 쌍레 공21% 뎀9% / 공21%올스탯6% 75억에 관세내고 샀습니다. 챌섭기간이라 시세가 오른편인가요? 원래 저정도면 75억 정도 하나요?
EXP
47
(47%)
/ 101
|
랭커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