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안에 검마 솔격하려고 보조 샀는데
슬래싱 섀도우
쌍레 공21% 뎀9% / 공21%올스탯6%
75억에 관세내고 샀습니다.

챌섭기간이라 시세가 오른편인가요? 원래 저정도면 75억 정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