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2초 19% 기준 

2500~2700 나오는중인데

블리츠 << 얘를좀 광적으로 많이 쓰는게 잘나오더라구요

예를들면 3개가 쿨이 돌았다 치면

A 블리츠 B 러쉬 C 러쉬 이렇게 하는게 아니라

A 블리츠 B 러쉬 크레 블리츠 C러쉬  이런식으로 쓰면 생각보다 잘나오더라구요 

여기서 질문은

저런식으로 하다가 

퓨리나 스플릿 쿨이 블리츠보다 늦게 오는경우가 있던데

1. 플러리 + 블리츠로 하고 쿨도는 헥스는 러쉬캔하기 

2. 쭉 플러리 치다가 쿨도는 헥스에 블리츠캔 하기 

뭐가 좀더 레조 타수 고점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공중에서 캔슬할때 

A 블리츠 B 윗러시캔 + 크레 + 블리츠 이런식으로 하는데

뭔가 떨어지면서 생성이 안되고 바닥에서 생성이 되는느낌인데 이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