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41
조회: 117
추천: 0
레조 타수 치다가 알아낸 사실 + 질문드려요챌섭 2초 19% 기준
2500~2700 나오는중인데 블리츠 << 얘를좀 광적으로 많이 쓰는게 잘나오더라구요 예를들면 3개가 쿨이 돌았다 치면 A 블리츠 B 러쉬 C 러쉬 이렇게 하는게 아니라 A 블리츠 B 러쉬 크레 블리츠 C러쉬 이런식으로 쓰면 생각보다 잘나오더라구요 여기서 질문은 저런식으로 하다가 퓨리나 스플릿 쿨이 블리츠보다 늦게 오는경우가 있던데 1. 플러리 + 블리츠로 하고 쿨도는 헥스는 러쉬캔하기 2. 쭉 플러리 치다가 쿨도는 헥스에 블리츠캔 하기 뭐가 좀더 레조 타수 고점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공중에서 캔슬할때 A 블리츠 B 윗러시캔 + 크레 + 블리츠 이런식으로 하는데 뭔가 떨어지면서 생성이 안되고 바닥에서 생성이 되는느낌인데 이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