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01
조회: 71
추천: 0
필터키 설정이나 실전딜 꿀팁 공유해주실분?필터키쓰면 후딜레이 좀 괜찮다는데 설정 팁 좀부탁드립니다.
검마 잡긴 했는데 해방 전이라 그런지 준극 극딜 넣기가 좀 빡세더라고요. 파컷 - 블스 - 아수라 (숙이기 or 사슬지옥) 이렇게 극딜하는 거 맞죠? 실전딜 꿀팁 좀 알려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