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키쓰면 후딜레이 좀 괜찮다는데 설정 팁 좀부탁드립니다.

검마 잡긴 했는데 해방 전이라 그런지 준극 극딜 넣기가 좀 빡세더라고요.

파컷 - 블스 - 아수라 (숙이기 or 사슬지옥) 이렇게 극딜하는 거 맞죠?

실전딜 꿀팁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