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09
조회: 67
추천: 0
칼리 피드백 요청드립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m8dVCjSAN1o
박치라 대적자못하는건 그렇다치더라도 딜을좀 많이못넣는느낌이라 오블때 스윕은 레조안쌓고 털어도 되는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