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찍이라 4페에 8분정도 남는데도 자꾸 딜도못박고 보호막조차 못깔때고 많은데다가  데카아웃하거나 타임아웃하는데  팁이 따로있을가요? 
홀리파운틴 깔고 창조버프받고있는데도 딜넣다가 자꾸죽는데  딜타이밍이 따로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