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12
조회: 94
추천: 0
호영 예전처럼 상시로 눌러주면서 유지해야할 버프 있나요??시퀀스 보니까 지금은 준극딜만 제때제때 쓰면 버프들 상시 유지던데
흡성와류는 따로 40초마다 계속 써줘야하나요 ??
EXP
16,389
(9%)
/ 18,201
|
Oail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