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53
조회: 97
추천: 0
챌섭 유입 노말세렌 킹받습니다...아직 해방전인데 세렌잡으면 다이아찍길래 연모중인데
1페는 4~5분걸리고, 2페가서 11분대에 60~70퍼 남기는데 데카아웃합니다...딜을 신경쓰자니 패턴이 걸리고 패턴을 피하자니 딜이모자랄거같아서 벽느낍니다... 배율은 146퍼인데 계속 트라이밖에 답없겠죠?
EXP
18,675
(23%)
/ 20,201
|
하셀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