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해방전인데 세렌잡으면 다이아찍길래 연모중인데
1페는 4~5분걸리고, 2페가서 11분대에 60~70퍼 남기는데 데카아웃합니다...딜을 신경쓰자니 패턴이 걸리고 패턴을 피하자니 딜이모자랄거같아서 벽느낍니다...
배율은 146퍼인데 계속 트라이밖에 답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