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주일 남았습니다
남들이 알아서 해주겠지라는 마인드는
우리 소수직업은 은월에게는 씨알도 안먹히는 생각입니다
은월 1명 1명이 직접 테섭 건의사항으로 반드시 올립시다

무슨 말을 적을 지 모르겠다는 은월 게시판에서 마음에 드는 글 하나
무지성 복붙해서 제출이라도 합시다
젭알

이제 진짜 일주일 남았는데 하루 1번 복붙하면 됩니다

복붙도 귀찮으면 요거 이미지 파일이라도 저장해서 매일
사진만이라도 제출해주십셔



1. 하이퍼 스킬 '정령 결속 극대화' 개선

- 이상한거 건드리지말고 건의드린 대로 해주세요
현재 은월의 극딜 중 핵심인 정령 결속 극대화는 랑이 소혼장막을 시전하고, 그 뒤에 은월 본인이 소혼장막을 시전해야 소혼장막이 강화되어 극딜기로써의 역할을 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랑의 소혼장막 지속 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소혼장막을 강화하여 쓰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충전형으로 변경하여 60초마다 강화된 소혼장막을 사용할 수 있는 스택을 충전하고 은월 본인이 소혼장막을 사용 시 자동으로 소모하게 하여 조건부 극딜을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령 결속 극대화 시전과 상관없이 60초마다 스택 1충전 스택은 최대 2개만 보유 가능, 정령 결속 극대화 시전 중 소혼장막 사용 시 스택 1을 소모하고 강화, 동일하게 정령 결속 극대화 시전 중 아래키를 누르고 소혼장막 사용 시 스택 2개 소모하고, 기존보다 더 강력하게 강화) 또한 세르니움 이후 정령 결속 극대화가 필요해도 원킬이 날 경우 정령 결속 극대화를 유지하지 못 합니다. 폭류권과 같은 사냥기로 적을 피격 할 시 확정적으로 드롭되도록 바꿔 정령 결속 극대화를 유지할 수 있게 변경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자석펫이 아니더라도 간이 펫에게 빨려 들어가도록 개선해서 자석펫 유무에 따른 정령 결속 극대화 유지 난이도를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2. 4차 스킬 '분혼격참' 개선
100억 맥뎀 시절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20%로 하향된 이후 맥뎀이 풀리고도 아무런 보상 패치가 없습니다. 
또한 분혼격참을 사용 시 분신을 생성하는데, 이 분신 생성으로 인하여 오히려 역 시너지가 납니다 전직업 사출기 및 단일기에 본체 우선 공격을 넣어주지 않는 이상 분신은 없애고 최종 데미지 증가 디버프로 변경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3. 3차 스킬 '환령강신' 개선
- 대체 왜 공격기능이 달려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공격 기능 삭제하거나 개선하여 쓸데없는 코어를 삭제해주세요. 우르스 같은 보스에서는 불필요하게 소모되어 보스를 가야할 경우 강제로 기다려야 합니다. 스킬 아이콘을 우클릭 경우 끌 수 있도록 , 남은 쿨타임도 표시되도록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4. 3차 스킬 '속박술' 개선
- 선딜레이 때문에 보스가 회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루시드) 이럴 경우 극딜을 아예 날리게 되거나 120초 동안 기다려야 합니다. 선딜레이를 제거할 필요가 있습니다. 

5. 2차 스킬 '정령 결속 2식' (공격 속도) 개선
은월은 공격 속도 평준화 패치를 받지 못한 직업입니다. 하지만 공격 속도가 4차 스킬인 '폭류권'을 활용한 사냥에 영향이 가기 때문에 패시브 부스터인 현재 부스터를 우클릭시 공격 속도 2 증가로, 우클릭 하지 않을 경우 1 증가로 개선해주셨으면 합니다.

6. 4차 스킬 '약점간파' 개선
[HP가 50% 이하인 적에 대한] 조건부 효과를 상시 효과로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시 효과로 개선하면 자연스레 원킬컷 문제도 조금 괜찮아집니다.

7. '파쇄철조 - 반' 개선
파쇄철조 - 반 디버프의 지속시간을 늘리거나 패시브 효과로 변경하여 번거롭게 사용할 필요가 없도록 개선하거나, 현행대로 하더라도 파티원에게도 적용되게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8. 파쇄와 파쇄의 파쇄철조 (불필요 코어 개선) 삭제
쓸모없는 코어가 3개로 분할되어 있습니다. 앞, 뒤, 위 방향만 다르지 효과는 같습니다. 이러한 불필요한 코어를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9. 4차 스킬 '소혼결계' 개선
- 소혼결계가 소모되는 조건 중 "피격 시"를 삭제하고, 랑의 소혼결계 충전 조건을 "소혼결계가 소모됐을때"에서  
은월 자신에게 소혼결계가 없는 경우로 롤백 할 필요가 있습니다.

10. 극딜 주기 통합
정령집속 90초 쿨타임, 45초 지속으로 하든 해서 180초로 맞춰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