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2-04 00:18
조회: 877
추천: 5
풀 메이커 개선안(+이펙트)![]() 풀 메이커 지형에 다수의 크레이터를 만들 만한 포격을 준비 후 일시에 발사한다. 포격은 잠시 후 캐논슈터 주위의 적에게 연속으로 떨어지며 최대 HP가 가장 높은 보스 몬스터에게 우선적으로 떨어진다. 포격은 줄에 매달리면 떨어지지 않으며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포격 : 포격이 적중한 적 주위에서 최대 8명의 적을 1540%의 데미지로 5번 공격하는 폭발 발생 패시브 효과 : 10초마다 포탄이 1발 준비되고 발사, 액티브 효과와 패시브 효과는 동시에 발동되지 않음 액티브 효과 : MP 1000 소비, 90초 동안 60발의 포탄 준비, 재사용시 60발의 포탄 일제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 180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평소에 한발씩 떨어지다가 극딜 돌입 직전에 누르고 극딜 도중에 한번 더 눌러주면 60발이 2초내로 다 포격되는 그런 매커니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60발의 퍼뎀은 코코볼 3발 각 40히트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3분마다 코코볼 3발 추가 히트 느낌) +굳이 한번 더 눌러야 되는 매커니즘이 된 이유는 이게 수로에서 압도적으로 유리하기 때문입니다.(포탄준비 후 대기하다가 입장, 입장 후 재사용하여 발사시 남은 수로 시간 내에 쿨타임이 돔) +떨어지는 각도는 기존 수직에서 45도로 변경해봤으며 캐슈 뒤쪽에서 유성처럼 날아와 명중하는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EXP
978
(78%)
/ 1,001
|

프숑파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