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6-30 05:47
조회: 1,340
추천: 19
스택이 들어올때 경우의 수와 족쇄인 이유지금 상황을 보면 레프딜을 때서 스펙터에 딜을 주려고하는데
운영진이 스펙터강화가 없을거라고 못박고 "기다려" 한 이상 이 딜은 깨어난 심연일 수 밖에 없음 그리고 인피 사용시 스택량을 늘리는 방향으로 개선된다면 그 경우의 수를 내보겠음 1. 인피 사용시 스택 일정량 추가 충전 사망시 스택 사라짐 볼필요도 없음 스택이 사라진다? 그냥 ㅈ망캐 등극하는거임 2. 스택량 인피지속시간까지 추가충전 사망시 스택 유지 예상되는상황: 레프딜을 깎고 깨심 딜이 올랐기 때문에 평딜시 스택 관리가 매우 중요해짐 인피가 끝나고나면 남은 1분 10초간 파티격이라면 2분 10초간 레프 뽀뽀딜을 강요받음 레프 뽀뽀딜을 강요받는 상황이 이번에 아크가 불탔던 이유라는건 다 알거임 3. 스택량 300까지 추가충전 사망시 스택유지 이정도면 다음 극딜까지 편안하게 딜이 가능할거라 예상함 근데 이럴거면 스택을 왜만듦? 연계성공시 타격이랑 똑같은데? 아크의 구조를 잘 안다고 라이브에서 말했는데 라이브에서 말한 아크의 방향성은 겉보기로 보이는 레프의 딜>스펙터의 딜 이것만 단편적으로 바꾸는거임 수많은 유저들이 깨어난 심연 스택구조에 관해 삭제를 요구해왔는데 무시하고 스택시스템을 가지고 온다면 이건 그냥 기싸움일뿐임 절대 스택은 들어와선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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