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월
2023-07-14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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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극딜 순서 TEST 결과 보고● 드레드노트 기본 데미지 분석 총합 데미지 : 4조 2776억(100%) 등장딜 10회 x 11타 = 110타 데미지 : 1조 9071억(44.5%) 15초 지속딜(= 총합딜 - 등장딜) 80회 x 4타 = 320타 (= 0.1875초 마다 공격) 데미지 : 2조 3705억(55.5%) 추가로 알아낸정보 : 드레드노트는 서버렉(잔여버프)에 영향을 받아서 조금 더 때릴 수 있다. → 극딜때 평균적으로 지속포격 (4회x4타 =16타)증가해서 합 430타가 아닌, 446타가 나옵니다. "등장딜의 지분이 장난아닌데,당연히 등장딜에 리레를 먹여야 하는거아님?" 까봅시다 ● 극딜 순서 TEST ■ TEST 조건 변수차단 (노 도핑, 로디드X, 재사용 헤드샷 금지(3회 고정), 래피드 난사모드) ■ 기본세트 A : 에이밍 - 크루 - 봄버2(봄바드) - 시즈1 ■ 버프세트 B : 에픽어드벤쳐 - 메용2 - 플래그 - 옵드 1. CASE1(전 리레) : 드레드 등장딜부터 리레와 엔버를 적용 기본세트 A - 버프세트 B - 스인미크오솔 - 넥타 - 리레 - 엔버 - 드레드 - 어썰트 - 데스트리거 -데드아이 - 불파 2. CASE2(후 리레): 드레드 지속딜 15초에 리레와 엔버를 풀 적용 기본세트 A - 버프세트 B - 스인미크오솔 - 넥타 - 드레드 - 리레 - 엔버 - 어썰트 - 데스트리거 - 데드아이 - 불파 ■ 분석결과 및 요약(개인해석) 1. 전분 결과 드레드만 보면 CASE1이 CASE2 대비 데미지가 10%정도 더 들어갑니다. 2. 전체적인 딜은 큰차이가 없고 드레드가 10% 차이나는데도 CASE2가 더 쌘 경우가 존재합니다.(CASE1가 더 쌜때도 있음) 3. 불릿파티의 영향이 매우 큼 CASE1, CASE2 둘다 불릿파티에 리레가 풀적용 되긴하는데 CASE1의 불릿파티는 빨리쓴 리레가 끝나면서 그타이밍에 얄짤없이 불릿파티도 끝났기 때문.(서버렉 지속효과 아예못받음) [CASE2 다른 예시][불릿파티 서버렉을 무시하면 안되는 짤] 불릿파티 지속시간이 1.5배 더 발생하면서 역전 현상이 생겨버렸다.. 3. 어썰트 <> 드레드 순서는 상관없지만 무적시간을 최대한 받겠다면 드레드 - 어썰트가 무적시간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 어썰트 → 드레드 : 어썰트 무적이 드레드 무적에 덮어짐 * 드레드 → 어썰트 : 드레드 무적 후에 어썰트 무적도 안전하게 받음 4. 오리진 바인드는 CASE1, CASE2둘다 불릿파티 도중에 풀렸습니다. 불릿파티 사용전에 노바로 다시 묶어주는게 좋아보입니다. 5. CASE2가 오리진 바인드가 걸려있기 때문에 버프를 사용하기에 더 안정적이고, 어차피 불릿파티전에 노바 바인드로 덮어야하므로 오리진 극딜(바인드)를 쓰고 버프를 올리는것이 버프 사용 딜레이된 만큼 바인드를 더 길게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종합평가] 개인적으로 저는 안정적이면서, 불릿파티 변수로 더 쌔게나올 수도 있는 선 드레드 - 후 리레 빌드를 선호하게 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둘의 큰차이가 없었습니다. 상황보고 손가는대로 쓰면될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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