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버스터가 예전처럼 스킬 누르면 바로 발동안되는것같아요..

경험담인데 더스크 눈 닫히기전에 레이저쏠때 늘 하던 대로 에너지버스터 눌렀다가 바로 발동안돼서 데카 날렸고, 듄켈잡을때도 마찬가지로 발동안돼서 데카날리네요.. 

이번패치로 맘에드는건 저는 용 이미지를 싫어해서 트리니티 이팩트와 사운드, 드디어 극딜기라고 부를만한 스킬을 처음으로 받은것 뿐이네요...

에너지버스터는 기존으로 롤백하고 차라리 패밀리어 타수를 3배 증가시키는게 나아보여요.. 

왜 무적기를 딜 상승시켜준건지는 진짜 의문이고 그냥 늘 패치하듯이 에너지버스터 딜 3배로 수치조정만 했어도 이런 오류는 안생겼을듯하네요..

추가로 6차스킬로 인해 딜상승이 된건 저도 인정하고 체감도 됩니다. 근데 타 직업들 모두 다 딜이 상승했습니다.

처음으로 극딜스킬 받아서 엔버유저분들중에 만족하시는 분들이 좀 생겨난 것 같은데 저는 아직은 만족할 때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타 직업들을 엔버와 비교했을때 6차에 5차스킬 강화코어도 극딜기를 강화하는 직업들이 대다수이고 엔버보다 훨씬 간편하게 더 쎈 극딜 넣고있는직업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엔버는 6차스킬인 5차 스킬강화코어도 말도 안되게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1. 무적기 에너지버스터 자체 딜 상승 < ??? 진짜 무슨의도인지 모르겠습니다. 차라리 패시브효과로 최종 데미지상승시켜줬으면 좋겠네요.
2. 버프기 스포트라이트 자체 딜 상승 < 버프기면 최종데미지 n% 상승으로 바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 유사극딜 패밀리어 자체 딜 상승 < 얘는 그냥 5차 패밀리어 스킬이 캐릭터 옆에 용 소환안해도되니까 딜 더받고 스택형이아닌 즉발형으로 바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저만 그런건지모르겠는데 보스잡다가 보스스킬 피하고 돌아와서 패밀리어쓸때 패밀리어가 캐릭터까지 다 못돌아와서 이상한 곳에서 패밀리어가 발동되는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4. 트리니티 퓨전 딜 상승 < 얘는 잘 모르겠네요


저는 구조개선 무조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과한 데미지, 크리데미지에 비해 적은 최종데미지, 버프올릴게 너무많고 또 스택쌓는데만 한 세월걸리고 딜도약하고 그에 따른 리턴은 너무작고 등등 너무 많네요..

말이 길어졌네요 어쨌든 저는 주관적으로 만족하지 않아서 힘 닿는데까진 문의 넣겠습니다. 

게임하다 현타와서 신세 한탄해봤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