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제 올린 내용에서 조금더 명분을 주고
합리적 인 의견으로 바꾸어 작성 했습니다~
아무래도 딜압축 인 부분이 제일 심각하다보니
30초 지속시간 동안 딜을 전부 넣지 못한다 라고 하기엔
타직업 극딜스킬 도 지속시간이 30초 에서 그 이상 나오는
직업들이 있기에
딜압축의 포인트 는
실시간 으로 이동하는 보스패턴 에서의 바인드 종료 후
남은 20초 동안 선 딜레이가 적용된 5단 히트 공격에서
나오는 딜누수.
이렇게 다시 작성 하였습니당
먼저 딜압축 을 최우선 순위 에 놓고
이제는 익숙해져버렸을수도 있는
컷씬에 대한 문제를 2번째 사항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딜압축 이 최우선 이지만
바이퍼 유저로써 다 받는다면 너무 좋으니까요!!
물론 희망사항 입니다ㅎㅎ..

개선사항 시작 하겠습니다~
디테일 하게 작성한다고 해서
운영진 입장에서 바꿔줄지 아닐지 모르기에
간략하게 요점만 적었습니다~


==============================================


바이퍼  6 차 오리진스킬 개선사항


1. 리버네이트 넵투누스 의 딜압축 을 진행시켜주세요

(고정형 보스가 아닌 이동하는 패턴의 보스의 경우 스킬 지속시간 30초 중 바인드가 종료되는 시점부터 남은 20초의 시간동안
선 딜레이 가 적용 되어있는 5단 히트 설치형 추가타 스킬 은
딜누수 가 너무나도 심합니다. 전부 다 딜 할수있는 조건은 바라지도 않지만 적어도 궁극적으로 사용하는 최종 6차 극딜스킬 의
구조상 이런 불합리 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는건 용납할수 없는 부분 입니다.)


2. 리버네이트 넵투누스 의 컷씬연출을 애니메이션의 형태로 완전히 다시 제작 해주세요

(타 직업들 오리진스킬 컷씬연출 에 비하면 상대적 박탈감 만 느껴집니다 )

3. 컷씬을 완전히 다시 제작할 수 있는 여력이 없다면
컷씬 중간에 연출되는 용뱃지 일러스트를 삭제하는
작업을 진행 시켜주세요.

(용뱃지 일러스트 의 평가는 매우 좋지않습니다.
디자인 이 처참하기에 컷씬연출 부분에서 삭제 시키는 작업 후
그만큼 더 딜할수 있는 시간이라도 벌게 해주세요 )

마치며.

큰걸 바라는것도 아니고 그저 타 직업 만큼은 해달라고 요청드리는겁니다 .

긍정적 검토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