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는 납득을 쳐하겠는데 아닌부분이 좀 있음
아니좀 많은듯

기존보다 딜 늘어났다? 동일전투력 기준으로 테섭에서 팼는데 꾸역꾸역다박아야 기존보다 5%정도 쎄지는데
펀치킹 직업 1위가 숍 10위보다 약한 퓨딜이 이정도로 괜찮은가? 싶고 (물론이건 숍너프가맞다고 생각)
물론 얘들도 계산기 두드려보고는 냈겠죠 겨울에 시커마스터리받으면 확 날아오를수도 있고 ㅇㅇ 아크보삼 까놓고 마스터리를 우르르받아서 그자린거임
시커마스터리받으면 또모름

그런의미에서 시커펌핑으로 새로운경험주겠다 이거도 납득은 함
근데 그럼 그만큼 시커에 무게를 뒀으면 증발문제는 해결해야되는거 아님? 보스들은 바인드저항이 50초에 내가 극딜버프올리면 텔포안써줌?

그리고 제일문제라고 생각하는건
시커를 펌핑시키는 익절트 지속시간 20초
시커를 강화시키는 오리진 컷씬 7.5초 + 풍선 30초해서 17.5초씩이나 차이나는
이 호로병신같은 구조는 왜안바꿔주는거임?

본섭에서 좀 해보시고 피드백주세요는 그냥 할말을 잃어버렸음 테섭은 왜 있는거냐그럼

그여축은 그냥 머리비우고만든 스킬인거같아서 생각하기를 포기함

크확발언은 그냥 입아프니 말안하겠습니다
기본크확+극딜버프크확하면 114%나오는데 뭔생각으로 그런소릴하나 싶음..



걍 새로운건해보고싶은데 만만한직업 골라잡고 실험쥐로 쓴거같아서 좀 좆같습니다

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