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경우든 결과적으로 개발진들이 메안분이라 발생한 일이긴 한데

다른 6차 코어들도 보면 툴팁 및 풀강기준으로 본래 5차 스킬들보다 최종뎀 60% 강해지도록 업그레이드 되도록 설계했단말이지?

근데 우리가 그동안 쓸컴뱃과 어빌로 땅겨써서 발사하던 개수가 11발이잖아?
근데 6차 마스터리 코어 11발에서 기존대로 호밍연구랑 쓸컴, 어빌 땡겨쓰면 발사 갯수가 18발이 된다?
그런데 11발의 60%가 딱 7.6발이고, 11 + 7.6 = 18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 내 생각인데 메안분 개발진들이 애초에 발사 개수 60% 딸깍하면 최종뎀 60% 딸깍이 맞겠지? 하면서 설계를 해서 내놓은건데, 문제는 11발씩 나가던게 18발 나가면 단순히 발사 개수가 60% 증가했다고 최종뎀 60% 딸깍되는게 아니고 최소 2.5배 이상 세지는거 다들 알고있지..? 

이거 내가봤을때 그 머야 1차 마스터리코어 나왔을때 은월이랑 아크 이런애들 문제생겼던 것처럼, 6차 스킬이 4차나 5차 스킬이랑 아예 툴 자체가 다르게 나와서 기존 2~4차스킬로 업그레이드 되거나 패시브로 상향되던 스킬들이 적용 못받는 경우가 있었잖음? 이번에도 그런 케이스인거 같고, 본섭 넘어오거나 다음주 테섭에 진짜로 18발 되어서 나오면 개사기스킬이 되는거고, 거기서 좀 조정받으면 13~14발 선에서 마무리 할거 같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