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3304249?my=chu

이거 보시면 1등 메르랑 헥환 2만차이 가 나고..
모음영상 중에서는 나와있는대로 모든직업이 다나와있는건 아니지만  닼나와 같이 꼴등이네요
지금 직업 밸런스가 완전히 무너져있는거 같아서
지금 상황이 심각한거같은데 바이퍼유저들이 상향을 아무도 얘기를 안하고 있길래 제가 글 씁니다
일단 오리진스킬부터 명백히 이건 유저기만 인수준의 메이플 전직업중에 제일 쓰레기 오리진을 받은거같아서 이점이  더 답이 안나오게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개선 상향 관련으로 글적으려합니다

1. 건의 내용

- 바이퍼의 6차 오리진스킬의 구조개편이 필요합니다 바이퍼 유저들은 현재 오리진스킬을 쓸때마다 부정적

  이고 불쾌한 경험을 하고있습니다 컷신딜과  바다의분노를 제외하고서라도 이후 30초간 추가타형식은 많이 불합리하고 불쾌합니다

 보스전에서 이를 모두 히트시킬수가없습니다 절대바인드 10초와 일반바인드10초 이렇게 20초는 어찌저찌 히트 시킬수있다 하더라도 나머지10초의 딜은 증발합니다 
보스의 텔레포트(루시드,진힐라,스우,데미안) 변신(윌3페거미) 기믹(더스크 눈열림닫힘)등등 보스의패턴이 나머지 딜을 히트시킬수없게 합니다

2. 개선 내용

- 오리진스킬의 컷신딜과 바다의분노 의 기본퍼뎀을 올려주고 이후 30초간 발동되는 넵투누스 인레이지 스킬을 삭제하고 칼리 오리진스킬처럼 오리진스킬쓴 직후 20초~30초간 최종데미지를 올려주는 방식으로 바꾸는게 좋을거같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추가개선 사항도 적습니다 먼저 바이퍼 마스터리 코어 에 관한 얘기인데요 지금 상태에서 나와봤자 거의 체감이 되질 않을거같습니다 딜적인부분을 좀더 확실히 올려줘서 그래도 1렙이라도 뚫으면 체감은 할수있게 해주세요
그리고 이미 예전에 서펜트 스크류 는 온오프 스킬이됬는데 왜 1킬 나지않으면 지가 알아서 off 되서 스킬이 꺼지나요 온오프 스킬인데 1킬이 나지않더라도 꺼지지 않게 개선 부탁드립니다
서펜트 마크 디버프 도 불쾌합니다 피인레를 써서 적에게 서펜트 마크라는  디버프를 묻힌상태에서 때려야 최종데미지 가 20퍼센트 증가하는데 최종데미지 버프를 받으려면 극딜버프를 올린후 바로극딜을 쓸수없기때문에 많이 불편합니다 
차라리 서펜트마크를 삭제하고 최종데미지 20퍼를 패시브로 치환하는게 나아보입니다
 
이렇게 종종 문의를 보냈었는데 
정말 상향이 필요한거같아 여기도 적고 갑니다

정리하자면
오리진 - 30초간 추가타 형식 삭제 컷신딜을 상향하고 20초간  최종데미지를 30% 올려주는방식으로변경

서펜트 스크류 - 무 소과금 유저들도 생각해서 온오프스킬인데도 몬스터에게 1킬~2킬이 나지않으면 
                        서펜트스크류 스킬 꺼지는현상 수정

서펜트마크 - 이것도 극딜전에 먼저 피인레넣고 마크 디버프 묻힌후에 극딜해야되서 불편함
                   서펜트마크 디버프 삭제후 최종데미지20%를 패시브스킬로 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