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에 나올 헤드샷 마스터리 코어에대해서
선장님들은 어떻게 기대하고계신가요

퍼뎀하고 이펙트만 바뀐 배틀쉽 6차 마스터리코어라는 전적이 있기 때문에
별 기대는 안하시고 이번에는 그냥 헤드샷 마코로만 나오기만해도 좋겠다 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그래도 역시 다른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헤드샷에 변화를 줄만한게 별로없죠
기껏해봐야 무난하게 3번쏠때마다 강화된 공격이 나가는 정도?

조금 특이하고 새로운 의견(망상)이 있어서
무지성 퍼뎀만 넣어줄 예정인 우리 개발자님들께 재미있는 아이디어 하나 던져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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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샷 6차 마스터리 코어
(기본)
● 헤드 샷의 최종 데미지 n% 증가

(신규 - 퀵 드로우 강화)
● 공격 적중시 n% 확률로 퀵 드로우가 *(0/1/2/3)회 추가로 충전 됩니다.
퀵 드로우 발동 후 사용하는 헤드 샷, 스트레인지봄, 전함 노틸러스, 데드아이의 최종데미지 *(25%/n2%/n3%/n4%) 증가

● 충전된 퀵 드로우 사용시 소모된 퀵드로우 스택에 따라 래피드 파이어 난사 모드 클립 스택이 *(0/1/2/3)개 증가합니다. (클립 최대 보유 스택:10)

● 헤드 샷 6차 마스터리 코어 레벨 *(0~9/10~19/20~29/30에 비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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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하면 재미랑 낭만이라도 찾게 매커니즘 변화 좀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