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1:16
조회: 212
추천: 0
형들 헥사스텟 떡작 이거 무조건 주스텟으로 가야해???뉴비라 잘모르는데.. 이거 주스텟 환산 사이트에서 보면
메인 크뎀 나머지 주스텟 공마로 가라는데 인터넷 서치해보면 메인을 주스텟으로 가야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해...? 뉴비라 잘 몰라서 미안.. 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