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39
조회: 392
추천: 0
중간후기) 얘 생각보다 손이 바쁜직업이군요..?쉽게보고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손이 잘꼬이는직업이네요
확실히 윗점이 커멘드가아니라 키하나를 차지하는것도 키셋팅하는데 애 좀 먹었고 오리진극딜, 2분극딜, 준극딜 모두 순서가 조금씩다르다보니 손이 바쁜직업인것같아요 오리진 자체딜이 뭔가 슴슴~해서 평딜캐릭이라는말이 확 와닿기도하는데 아직 일주일도안됐지만 이런것들을 자유자재로 다룰수있게되면 진짜 재밌는 캐릭터가 될것같아요 ps. 최신판 캡틴정리글 올려주신 온x님에게 큰 감사를 표합니다. ++ 추가질문 : 캡틴은 배율대로 클리어되는 편인가요? 메이린 노말이랑 차주부턴 하드검밑솔 싹 가볼까싶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