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보고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손이 잘꼬이는직업이네요

확실히 윗점이 커멘드가아니라 키하나를 차지하는것도 키셋팅하는데 애 좀 먹었고

오리진극딜, 2분극딜, 준극딜 모두 순서가 조금씩다르다보니 손이 바쁜직업인것같아요

오리진 자체딜이 뭔가 슴슴~해서 평딜캐릭이라는말이 확 와닿기도하는데

아직 일주일도안됐지만 이런것들을 자유자재로 다룰수있게되면 진짜 재밌는 캐릭터가 될것같아요


ps. 최신판 캡틴정리글 올려주신 온x님에게 큰 감사를 표합니다.





++ 추가질문 : 캡틴은 배율대로 클리어되는 편인가요?
메이린 노말이랑 차주부턴 하드검밑솔 싹  가볼까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