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이랑 비슷한 운영인데 아델보단 훨씬쉽다 디테일신경쓸게 포톤밖에없네 근데 0초뚝 리레4갖고 2번박기는 좀 빡빡하다... ㅈㄴ 아슬아슬함 쿨뚝+리5면 개편할듯

첫 보스전 패배는 진힐라96... 1~2판더하면 11극 다집어넣고 깰것같은데 마일도없어서 낼피방가서 포스맞추고 편하게 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