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6
조회: 80
추천: 0
선생님들 카링 3페 질문드립니다..돌증 판정이 카링 흉수 둘 다 때리는 건가요..?
어쨌든 흉수 먼저 잡아야 하니까 조각상을 키는 게 맞는 건지 카링까지 같이 때려도 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카링 3페만 극복하면 되는데 팁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