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05
조회: 84
추천: 0
첼섭 제논 뉴비입니다패스류만 지르고 추가 과금은 크게는 안할거같은데
카레잠 어디다 바르는게 좋을까요 ? 지금은 블랙보조 생각하고 있긴한데, 현재는 유에 보조 2줄 쓰고 있긴해요 제논이 엠블 교가인게 사실 메리트가 전혀 없어져버려서 카레잠을 어디다 써야 효율적일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EXP
2,567
(83%)
/ 2,601
|
Dlrjwldlr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