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분 패치 후 데티카링 최소컷 깨신 분들 있으신가요? 3페 진입을 10분 전에 준극 들고 입장해도 카링 본체 피가 조금씩 남네요 깨신 분들 혹시 3페 빌드나 조언 있을까요 사소한 내용이라도 좋습니다.. 마약 끝나기 전에 꼭 잡고 싶었는데 너무 지치네요 부탁드립니다 필요하거나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답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