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56
조회: 103
추천: 0
다들 벞지 얼마 쓰고 계신가요어제 테스트겸 보스방 들락날락하면서 테스트해보니
서버렉이 잘 안먹더라구요 기존 90정도쓰고있었는데 70까지 낮춰도 엔버랑 같이 반짝이다 레투다가 먼저 꺼져버리네요 ㅠ 다들 얼마 사용중이신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