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테스트겸 보스방 들락날락하면서 테스트해보니
서버렉이 잘 안먹더라구요

기존 90정도쓰고있었는데 70까지 낮춰도
엔버랑 같이 반짝이다 레투다가 먼저 꺼져버리네요 ㅠ

다들 얼마 사용중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