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챌섭에서 제논을 키우고있는 메린이입니다.. 템도 4여명으로 어찌어찌 맞추고 지금 할 수 있는 스펙업은 다 한 것 같습니다.. 헥환기준 2만정도 나오고 있고 보스 초기화전에 하드보스를 치고싶었는데 도저히 딜이 안나옵니다 ,, 타협을해서 노말로 치기로 결정을 하고 노말 진힐라를 쳤는데 피할거 다 피하고 최대한 딜을 욱여넣었는데 배율 207%나오는 진힐라 19분 50초로 10초 남기고 간신히 잡았습니다 .. 제가 딜 사이클을 이상하게 굴리는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