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보 떠서 쓰고잇는데 블랙보조라 팔지도 못하는데 쭉 쓰다가
나중애 보조 업글하고 제네 무기 옵보고 돌리던가 하면될까요?
보공 효율 안좋다는이야기 들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