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으로 제논 시작한 뉴비입니다. 
챌린저 목표고 100~200억 정도 쓸 생각입니다.

엠블 윗잠 레전 두줄/에디 레전 한줄 , 가엔링, 에스텔라, 데브펜, 블빈마, 트왈마 18성 유니크 올올@로 바꿀 생각인데 
이정도로 하면 챌린저 찍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