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09
조회: 237
추천: 0
제논 기대보단 약한것같기도90%후반은 그냥 밀어버리는줄알았는데 루시드말고 다 100넘겨서 잡음ㅋㅎ.. 아직 키다운도 안익숙해서 스매셔까먹고 딸깍누르고 아 ㅅㅂ이러는 뉴비긴한데..
저스펙에서 약한건가? 고스펙갈수록 스펙업효율이 좋은거라들었는데 저스펙에서도 동환산대비 약할이유는 없는것같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