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55
조회: 740
추천: 1
제논 챌섭 슈챌 450등 후기![]() 제논 컨셉도 멋있고 성능도 좋다길래 8~9만급 부캐 생각하고 이번 챌섭 만들었습니다. 일주일밖에 안되는 짧은 기간이지만 슈챌 달면서 느낀 점 몇 가지가 있는데 1.경매장 통합은 신이다 이거 아니였으면 슈챌 꿈도 못 꿨을 거 같습니다 잠재 올올올은 커녕 올올도 뒤지게 안 나와요 2.조작감은 생각보단 할만하다 이게 제가 아크를 오래했어서 그런가 많이들 제논 조작감 너무 구리다 하는데 생각보다는 훨씬 할만했습니다 분명 주력기 선,후딜이 다 있기는 한데 약간 아크 딜레이 패치 전 후의 사이? 근데 패치 후에 더 가까운 느낌 3.이펙트 진짜 어떻게 좀 해주세요 아니 포톤도 포톤이고 뭔 이펙트들이 투명도 설정을 해도 보스랑 맵패턴이 안 보여요 이거 좀 개선 좀..... 번외로 챌섭 4일차에 노말세렌 잡을 때까지 버추얼 프로젝션 끄고해서 최종뎀 70%가 없었습니다.... 아 난 내가 제논 재능 없는 줄 알았지 ㅋㅋ 제논 슈챌 이후로도 쭉 스펙업 하면서 지금 템환 6.4인데 체급이 남다른 게 점점 더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인벤에 팁이나 정보글 주시는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