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챔용으로 키우는 중인데 보통 다른 직업 키웠을 때는 배율나오는 만큼 잘만 클리어됐거든요

근데 얘는 130퍼로 쳤는데도 시간이 모자른데 딜을 어케 넣어야 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