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RbHseCkOrlo
9일차인데
오리진 직전 턴에 포톤 일찍켜버려서 오리진극 포톤 날려먹는다던지...
방넘어가는 턴에 포톤 차징 날려먹는다던지... 이런 구조가 좀 많이 안익숙해서 오는 실수가 너무 많네요
1레투 2포톤이 팔라딘 3초뚝 1유2폴이랑 비슷한데 사전작업 떄문에 더 불쾌한 느낌이 강한듯 합니다.
딜 안쌨으면 병신구조로 처박혀도 이상하지 않을 최악의 구조 같은데 스매셔 차징 시절부터 하신 분들 새삼 존경스럽네요
많이 미숙해서 훈수받으려고 한번 올려봅니다.
확실히 욕심 좀 덜내면서 줄건 주듯이 플레이하니 딜포텐은 확실히 더 오르네요
본캐가 팔라여서 그런지, 재미하나는 확실한 캐릭인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