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살짝 뇌빼고 하고 있기도 하고
극딜 순서만 알뿐이라....
딥하게 하고싶은데 

팁이라거나 잔기술부터 꼭 짚고 가야될게 있을까요?
다른건 몰라도 이건 알아야..되는?
아니면 도움이 될만한 채널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여기부터 질문입니다

파티격때 차지는 사용 후 스칼렛 어비스를 사용해야 팀원한테 적용되나요?

레프 상태에서 
플레인  스킬 플레인 스킬 반복하는 중인데
여기서 스킬 << 우선도가 어떤 스킬인지 궁금합니다

스펙터에서는 굶주림 혼돈 상처 본능 순서라고 들었습니다 (알려주신분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기어다니는 공포 << 무적기인데 무적으로 안쓸거면 딜용으로도 사용하는 경우가 있나요? (고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뽑기로 하게 됐지만 생각보다 재밌네요
현재 검마까지 원트클한 상황입니다
이후에 조언듣고 카링까지 잡아 오겠습니다 
도움을 주시는 분들께 미리 감사드려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