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좋게 이렇게 나왔는데

이 이상을 뽑자니 사실상 크게 쌔지는 거같은 느낌은 안들꺼같아가지고
(현재 1번은 드랍20% 메획10% 입니다./ 상추뎀은 5%)

1. 1번을 드랍20% 메획14% 일몹뎀% 뽑기
2. 3번에서 보스용 3줄 띄우기 (겸사겸사 유니크 메획 나오면 1번꺼 갈기)
3. 2번에서 보공9퍼만 잠구고 상추유니크 뽑고 재사용 다시 뽑아서 마무리 하기

어떤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