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징 존나하고 쏘는 구조가 옛날 메가스메셔와 매우 흡사함
(맵 바뀌거나 쓰다가 죽으면 증발 등)

1레투다에 2포톤 묻히는건 운영자가 의도하지 않은 테크닉같음

캐릭터 뒤에 이펙트가 가만히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존나 부들거려서 신경쓰임

심지어 보스 록온 이펙드 때문에 패턴도 안보이는 수준

퍼뎀 올리고 차징 없이 즉발로 바꾸자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