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조를 사먹을 생각이 없어서 블랙 보조에 유잠을 발라서 쓰는 중인데요
이번 미라클 타임 때 메소를 이용하여 레전 등업을 해도 될까요?
골드큐브는 찾아보니까 등업으론 쓰면 안된다고 하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