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43
조회: 84
추천: 0
메시브 조금씩 더 찍을까요?지금 환산따라 가면서 메시브만 유기한 상태인데 이제 마미컨 20렙 달성하는데 메시브는 아직 9렙입니다.
환산에서는 메시브 27렙까지 찍으라고 나와있긴한데 어떻게 할까요?? 계속 유기할까요 아님 조금이라도 찍어둘까요
EXP
1,397
(98%)
/ 1,401
|
묵빛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