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BiyHiNmPLqk?si=arkwyIxhEhyPPOdT
제논 10일차
그래도 이제는 여유가 생긴 것 같은데
딜분배감이 좀 부족하네요...
기동성은 좋은데 조작감이 어려운듯 한데 보스 숙련도로 어찌해먹는거 같아요.


보스배율 따라 좀 상이하겠지만...
10일 한 제논은 최소컷 배율 깨는데
7년을 한 팔라딘으로는 가능컷 진땀승..ㅋㅋ 제논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