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공 상추 재사용 순서로 뽑는게 가장 효율적인거 아는데
옵션이 이쁘게 떳고 남으 명성치도 별로 없어서 고민입니다 ㅠ

일단 3번째줄 상추뎀이나공격력 아무거나 에픽유닠 쓰고 나중에 원기옥 모아서 다시 뽑을지
첫줄 갈고 남은 명성치로 상추 먼저 뽑을지 고수님들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