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56
조회: 158
추천: 0
재보상 질문 있습니다..!보공 상추 재사용 순서로 뽑는게 가장 효율적인거 아는데
옵션이 이쁘게 떳고 남으 명성치도 별로 없어서 고민입니다 ㅠ 일단 3번째줄 상추뎀이나공격력 아무거나 에픽유닠 쓰고 나중에 원기옥 모아서 다시 뽑을지 첫줄 갈고 남은 명성치로 상추 먼저 뽑을지 고수님들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