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10
조회: 101
추천: 0
제논 방어구 궁금한게 있습니다제논이 도적 방어구를 쓰면 힘추옵을 붙이거나 놀긍작으로 힘을 붙인 다음 별을 달아야 한다고 들어서요 경매장에 힘추옵이 안 붙은 18성 또는 22성 방어구는 별까지 밀고 힘추옵을 붙여야 하나요? 아니면 18성 상태에서 아크이노로 작을 밀거나 추옵을 돌리면 힘이 알아서 붙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