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이 도적 방어구를 쓰면 힘추옵을 붙이거나 

놀긍작으로 힘을 붙인 다음 별을 달아야 한다고 들어서요



경매장에 힘추옵이 안 붙은 18성 또는 22성 방어구는

별까지 밀고 힘추옵을 붙여야 하나요?

아니면 18성 상태에서 아크이노로 작을 밀거나

추옵을 돌리면  힘이 알아서 붙나요???